커머스와 로드샵의 만남
테니스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다.
올해로 11살인 테니스메트로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테니스 로드샵에서 조금 더 프리미엄한 가치를 지니고 탄생하게 되었어요.
국내 테니스 산업은 전통적인 방식의 로드샵 영업이 동대문을 기점으로 주로 이루어져 있었으나, 온라인 커머스의 출범과 함께 비대면 온라인 스트링 수리 서비스, 온/오프라인 멤버십 통합을 통한 O2O 서비스 개발, 라켓 시타존 예약 시스템 개발 등 기존에 없던 테니스 시장에 새로운 고객 편의 시스템을 추가하여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커머스와 로드샵의 만남
테니스 산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다.
올해로 11살인 테니스메트로는 전통적인 아날로그 테니스 로드샵에서 조금 더 프리미엄한 가치를 지니고 탄생하게 되었어요.
국내 테니스 산업은 전통적인 방식의 로드샵 영업이 동대문을 기점으로 주로 이루어져 있었으나, 온라인 커머스의 출범과 함께 비대면 온라인 스트링 수리 서비스, 온/오프라인 멤버십 통합을 통한 O2O 서비스 개발, 라켓 시타존 예약 시스템 개발 등 기존에 없던 테니스 시장에 새로운 고객 편의 시스템을 추가하여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발전된 테니스 산업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 제일 가는 커머스로 자리 잡은 테니스메트로는 테니스 산업 진흥에 이바지하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에이제이랩스와 함께 준비 중에 있습니다.
테니스메트로 로그인 연계를 활용한 확장성 높은 테니스 웹/앱 서비스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발전된 테니스 산업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 제일 가는 커머스로 자리 잡은 테니스메트로는 테니스 산업 진흥에 이바지하기 위한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에이제이랩스와 함께 준비 중에 있습니다.
테니스메트로 로그인 연계를 활용한 확장성 높은 테니스 웹/앱 서비스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과 스포츠의 만남
테니스메트로는 회원 이용률이 약 90%를 육박하고 있는 채널이에요.
이용하는 10명 중 9명이 회원이라는 사실인데, 테니스메트로 팀과 에이제이랩스는 해당 특성을 활용하여 테니스 산업에 디지털을 결합시켜 더욱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로 했어요.
비즈니스의 연속성엔 영향이 없으면서도, 서비스 확장을 위한 MSA 설계 및 구성, 테니스메트로 회원들의 개인화 데이터를 담아서 다양한 서비스로 연계를 위해 준비하고 매장과의 옴니 채널을 구성해서 이제 테니스메트로 회원은 누구든지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각 매장의 재고 상황이나 스트링 작업의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지털과 스포츠의 만남
테니스메트로는 회원 이용률이 약 90%를 육박하고 있는 채널이에요.
이용하는 10명 중 9명이 회원이라는 사실인데, 테니스메트로 팀과 에이제이랩스는 해당 특성을 활용하여 테니스 산업에 디지털을 결합시켜 더욱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로 했어요.
비즈니스의 연속성엔 영향이 없으면서도, 서비스 확장을 위한 MSA 설계 및 구성, 테니스메트로 회원들의 개인화 데이터를 담아서 다양한 서비스로 연계를 위해 준비하고 매장과의 옴니 채널을 구성해서 이제 테니스메트로 회원은 누구든지 매장에 가지 않아도 각 매장의 재고 상황이나 스트링 작업의 상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